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간편한 터치 한번으로 스탬프 적립과 혜택 모두 OK!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차 전문 프랜차이즈 공차코리아가 모바일 적립 시스템 '터칭' 도입 한 달 만에 가입자 수 40만 명을 돌파했다.

터칭(Touching)은 고객이 가지고 있는 카드(교통카드, 신용/체크카드)나 스마트폰(NFC)을 리더기에 대면 본인 인증과 동시에 스탬프 적립, 할인 쿠폰, 이벤트 알림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공차는 체계적인 적립 시스템 구축 및 고객 편의 제공을 목적으로 지난달 26일 주식회사 터치웍스와 업무협약 체결 및 서비스 제휴를 공식 발표하고 개편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터칭 이용 고객은 계산대 앞에서 앱을 열어 점원에게 보여주거나 매번 전화번호를 알려줄 필요 없이, 이미 소지한 교통카드나 스마트폰을 리더기에 터치하기만 하면 된다.

이렇게 한 터치한 카드는 전국 어느 매장에서나 동일하게 적립할 수 있어 종이쿠폰을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는 것이 터칭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고유의 특허 기술을 이용한 무선통신 방식의 인증 절차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높은 보안성을 제공한다.

공차코리아 관계자는 “터칭 시스템의 우수성과 티 보틀의 입소문 등으로 단기간 내에 가입자 수 40만 명을 돌파할 정도로 이번 프로모션의 참여 열기가 뜨거웠다. 일상생활 속에서 차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공차의 새로운 시스템 도입에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면서 “모바일 스탬프 도입을 통해 공차 고객들이 더욱 쉽고 편리하게 구매 적립하고 소중한 쿠폰 자산을 챙겨 폭넓은 혜택까지 가져가는 의미 있는 터닝포인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