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디야커피, 생수 ‘이디야워터’ 출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브랜드 '이디야커피'가 첫 RTD(Ready to drink) 생수 제품인 ‘이디야워터’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이디야워터’는 이디야커피가 국내 커피전문점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체 생수 브랜드로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디야워터는 경상남도 김해시 상동의 암반수를 이디야커피 특유의 깐깐함으로 선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실용성과 편리함을 적용한 세련된 제품 디자인이 특징이다. 여성 고객이 손에 쥐기 쉽도록 만든 슬림한 바디와 커피 원두 모양 상단부 디자인은 ‘이디야 그립’으로 실용신안 등록을 하기도 했다.

이디야워터의 용량은 450ml로 판매가는 900원이다. 특히, 이디야워터에 이디야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미니’ 오리지널 3개를 타면 무더운 여름철 시원한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워터는 이디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해 처음으로 선보이는 생수”라며, “그간 이디야커피의 음료들처럼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생수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