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커피베이, 블루캐니언 메뉴 출시…워터파크 입장권 무료제공 이벤트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카페창업 전문브랜드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신 메뉴 ‘블루캐니언 시리즈(레몬에이드, 통레몬빙수)’를 출시하고,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7일(월) 부터 시작한다.

커피베이는 올 여름 신 메뉴를 위해 휘닉스파크와 손잡고, 무더위를 날릴 워터파크의 이미지를 음료에 담아 블루캐니언 레몬에이드와 블루캐니언 통 레몬빙수를 출시했다.

메뉴 속 워터파크 블루캐니언을 이용할 수 있는 입장권을 증정하는 연계 프로모션까지 진행한다.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블루캐니언 시리즈(레몬에이드, 통레몬빙수)’를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 메뉴 외 커피베이 Summer Best 메뉴도 프로모션에 해당되며, 전국 가맹점에서 진행된다.

특히 커피베이의 이번 블루캐니언 프로모션은 별도의 응모나 추첨 없이 구매고객 전원에게 오만원 상당의 워터파크 입장권을 무료로 증정한다는 점에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대표는 “본사가 기본적으로 갖추고 있어야 할 메뉴개발력에 나아가 이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판매를 확대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플랫폼을 갖추기 위해 새로운 제휴와 프로모션을 시도하고 있다” “그에 일환으로 블루캐니언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으며, 많은 고객들이 맛있는 신 메뉴도 맛보고, 워터파크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커피베이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대대적인 가맹지원으로 출점이 감소하고 있는 커피창업 시장에서 활발하게 신규출점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비, 물품보증금, 교육비를 한시적으로 면제하는 창업비용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문의가 쇄도하는 예비 카페창업점주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서울과 광주, 부산에서 창업설명회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커피베이 홈페이지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