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비오는 날, 본죽 우산으로 준비하자

기사공유
본아이에프의 '본죽'과 '본죽&비빔밥카페'(대표 김인호)는 ‘비가 와도 괜찮아’를 주제로 한 우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190개의 본죽, 본죽&비빔밤카페 매장에서 실시되는 이번 이벤트는 본격적인 장마철로 들어서기 전, 고객들의 실생활에 유용한 우산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 전국 본죽, 본죽&비빔밥카페 190개 매장, 비오는 날을 위한 우산 증정 행사 진행한다. (제공=본죽)

행사가 진행되는 매장에서 1만 5000원 이상 구입하는 고객들은 본죽에서 별도로 제작한 장우산을 1,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푸른색과 하얀색의 빗방울 디자인이 돋보이는 투명 우산으로, 하단에는 파란색 띠로 마무리해 깔끔한 느낌을 더했다.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으로, 연령이나 취향에 관계없이 비오는 날 사용하기 좋다.

해당 이벤트는 각 매장 재고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진행 매장은 본죽 홈페이지(www.bonju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본죽&비빔밥카페에서는 최근 일찌감치 찾아온 여름 날씨를 고려해 든든한 밥심을 콘셉트로 한 신메뉴 2종을 선보였다.

‘아삭 쇠고기 콩나물밥’은 아삭한 식감의 콩나물밥 위에 애호박, 당근, 볶은 쇠고기 등을 간장양념과 즐기는 메뉴이며, ‘견과류 멸추비빔밥’은 땅콩, 해바라기씨 등 다양한 견과류, 실멸치, 우엉조림 등의 이색 조화가 돋보인다.

오는 30일까지 신메뉴 구입 시 여름활력제인 건강음료를 선착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아이에프 이진영 경영지원실장은 “여름시즌임을 고려해,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유용한 아이템을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고자 우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 외에도 본아이에프에서는 다양한 신메뉴와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고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