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스타벅스, 여름시즌맞이 신규 머그 및 텀블러 새로나왔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타벅스가 신규 여름 프로모션을 맞아 시즌한정 머그 및 텀블러 24종을 6월 9일(수)부터 전국 750여 매장에서 판매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머그와 텀블러는 여름과 어울리는 푸른색을 기본으로 허먼 멜빌의 소설 모비딕에 등장하는 피쿼드 호의 일등항해사 ‘스타벅’과 스타벅스 로고인 ‘사이렌’을 디자인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먼저, 지난 프로모션 당시 국내에 첫 출시되며 화제를 모은 <서니 워터보틀> 2종 <시사이드 베케이션 워터보틀(500ml, 17,000원)>, <서머 서니 실버 워터보틀(500ml, 21,000원)>이 출시된다.

서니 워터보틀은 각각 다른 색의 3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몸통부분을 분리하여 상단 부분을 컵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제품은 구매 한정 상품으로 1인당 2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세라믹 재질의 머그 <사이렌 고래 데미 머그(89ml, 12,000원)>와 <사이렌 고래 머그(355ml, 15,000원)>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 제품은 스타벅스의 모비딕 스토리에 등장하는 고래를 형상화하여 디자인 되었으며, 기하학적인 패턴으로 특별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스테인리스 2중벽으로 구성되어 음료의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텀블러 9종이 출시된다.

이 중 특히, <2015 SS 서머 트로이 고래 텀블러(473ml, 33,000원)>는 <사이렌 고래 머그>와 함께 소설 모비딕을 모티브로 하여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앞면에는 기하학 패턴의 고래와 뒷면에는 사이렌이 함께 표현되었으며 펄 블루 그라데이션으로 시원한 바닷속의 느낌을 표현하였다.

스타벅스 디자인/MD팀 박정례 팀장은 “지난해 여름, 소설 ‘모비딕’에서 영감을 얻어 디자인한 제품들이 큰 인기를 얻어 올해 업그레이드된 디자인의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을 통해 특별하고 색다른 스타벅스 경험을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