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배달통 "마동석 광고 효과 톡톡, 마케팅 활용 박차"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배달어플 배달통이 배우 마동석과 함께 한 새로운 TV광고 캠페인 “B.D.T(Begin Delicious Time)”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지난 22일 밝혔다.

이에 먼저, 첫 모바일 결제 고객에게 최대 5000원까지 즉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6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 기간 동안 모바일결제로 배달음식을 주문한 모든 고객 중 30명을 추첨하여 현금처럼 쓸수 있는 기프티통을 1만 포인트 리워드 할 예정이다. 당첨발표는 6월 3일 배달통앱 공지사항 및 개별 연락으로 확인 가능하다.

또한 광고영상을 보며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5일부터 21일까지 가족 편 광고 영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데 이어, 22일부터 29일까지는 신입사원편 영상 속 할인쿠폰을 기입하면 2000원이 할인된다. 선착순 3000명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모두 결제금액이 1만5000원 이상이면 적용되며, 할인 비용은 전액 배달통이 부담한다. 이외에도 마동석 B.D.T 앨범 CD와 마이보틀을 증정하는 앱리뷰 이벤트와 카카오페이를 결제수단으로 6000원 이상 카카오페이를 최초 결제하는 고객에게 5000원이 자동 할인되는 이벤트도 동시에 실시 하고 있다.

배달통 관계자는 “새 TV광고를 론칭한 15일부터 20일까지 모바일결제 주문이 5월 일평균 주문 대비 약 10% 상승했다. 5월의 마지막 연휴에 더 많은 분들이 배달통만의 통 큰 혜택을 누렸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에게 즐거움을 주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미지제공=배달통>
강인귀 deux1004@mt.co.kr  | 

출판, 의료, 라이프 등 '잡'지의 잡을 담당합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