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올리타리아'를 유명 쉐프 레스토랑에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이탈리아 프리미엄 오일 & 발사믹식초 브랜드 '올리타리아'이 국내 유명 쉐프 레스토랑과 파트너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올리타리아 파트너스 프로모션은 국내 정상급 쉐프들이 올리타리아 제품으로 개발한 창의적인 요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좋은 품질의 올리브오일을 소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행사이다.

▲ 올리타리아가 유명 레스토랑에서 파트너스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제공=올리타리아)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이미 5월 1일부터 시작된 올리타리아는 최현석 쉐프가 총괄쉐프로 있는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 ‘엘본 더 테이블(Elbon the tabe)’ 이벤트를 진행했다.

5월 18일부터는 김대천 쉐프의 ‘톡톡(Toc Toc)’에서 두 번째 파트너스를 이어간다. 김대천 쉐프는 창의적인 요리를 선보이는 쉐프로 유명하다.

레스토랑 ‘톡톡’에서는 올리타리아 ‘오로’ 올리브오일의 신선한 풀향이 입맛을 돋우는 ‘볼로네제 딸리아뗄레’를 맛볼 수 있다.

특히 ‘볼로네제 딸리아뗄레’는 플레이팅 후 올리브오일을 뿌려 신선하면서 깊은 풍미를 더한다. ‘엘본 더 테이블’과 ‘톡톡’의 파트너스 프로모션은 각 시작일부터 2달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서영이앤티㈜의 신사업 본부장 허재균 상무는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은 블루리본 서베이에 소개된 톱 레스토랑의 쉐프들이 믿고 사용하는 제품이며 이탈리아 쉐프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고 선호하는 1위 브랜드다”며 “국내 정상급 쉐프의 레스토랑과 파트너스를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올리타리아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