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나도 축구 국가대표처럼 마셔볼까?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이 공식 사용하는 ‘뉴 스포츠 보틀’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마운틴 블라스트 1.5L 제품 2개와 ‘뉴 스포츠 보틀’이 함께 구성된 패키지 판매 형식으로 진행되며, 스포츠 및 레저 활동 등 야외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어나는 여름철을 앞두고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파워에이드와 함께 즐겁고 활기찬 활동을 할 수 있도록 기획 되었다.
▲ 파워에이드가 '뉴스포츠 보틀' 증정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제공=파워에이드)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특히 이번 ‘뉴 스포츠 보틀’은 지난 2014년 월드컵 기간 동안 국가대표 선수들이 사용한 파워에이드 스포츠 보틀이 큰 인기를 끌었던 것에 힘입어 2015년형으로 리뉴얼 되어 출시됐다.

스포츠 선수들을 상징하는 백 넘버(Back Number)와 “킬러 본능을 깨워라”, “파울이 아니면 막을 수 없다” 등과 같은 문구가 캘리그래피로 삽입되어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일깨울 수 있도록 유도했다.

뿐만 아니라 오픈 캡 보틀로 디자인 되어 뚜껑을 여닫을 필요 없이 가볍게 보틀을 눌러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손으로 쥐었을 때 손가락 사이에 생기는 틈을 보틀의 표면에 돌기로 처리해 그립감이 뛰어나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파워에이드는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를 공식 후원하는 브랜드로 스포츠를 통해 잠재된 열정을 발산할 수 있도록 꾸준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뉴 스포츠 보틀’ 증정 프로모션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통해 소비자들의 스포츠 열정을 북돋우고 파워에이드만의 멈추지 않는 도전 정신을 전파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