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카스 페이스북 팬 10만 돌파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 후레쉬’의 공식 페이스북 누적 팬 수가 최근 10만 명을 돌파했다.

카스가 지난해 11월부터 카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소비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시작한지 5개월 만의 성과다.

카스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ass.kr)를 통해 브랜드 캠페인 및 일상 생활과 관련된 문화, 스포츠, 음식 등 다양한 생활형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하고 있다.

최근 스마트폰을 통해 페이스북을 이용하는 추이를 반영하여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영상과 인포그래픽스 등의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하고 있다.

특히 카스 브랜드 모델로 활동 중인 빅뱅 탑의 영상과 게임형 콘텐츠가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유도했다.

카스 페이스북은 페이지에서 포스팅, 댓글, 공유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사람들의 수치를 보여주는 ‘이야기하고 있는 사람들’의 수가 경쟁 브랜드 보다 월등히 높다.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하고 공감이 적극적으로 이루어지는 살아있는 공간이라는 평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매월 도서 이벤트, 카스비츠 파티 영상 등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발행하고 다양한 카스 브랜드 스토리로 페이스북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SNS 공간의 특성을 활용해 팬들을 위한 새로운 정보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