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이탈리아 대표 리큐르와 패션 브랜드의 환상적인 만남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아마레또 리큐르 ‘디사론노(Disaronno)’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베르사체(Versace)’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디사론노 베르사체(Disaronno Wears Versace)’ 리미티드 에디션을 신세계백화점 5개 매장(본점/강남점/청담SSG/영등포점/의정부점)에서 독점 출시했다.

16세기 이탈리아의 사론노 지방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의 아마레또 리큐르 ‘디사론노’는 특유의 독특한 풍미와 감각적인 스퀘어 보틀 디자인으로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스타일 아이콘으로 평가 받으며 전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칵테일 ‘갓파더(God Father)’, ‘디사론노 사우어(Disaronno Sour)’ 등의 오리지널 베이스로 더욱 잘 알려진 ‘디사론노’는 입안 가득 부드럽게 퍼지는 진한 단맛과 쌉쌀한 아몬드 향의 조화는 한 가지의 리큐르에서 다양한 맛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클래식은 물론, 파티 리큐르의 대명사로 손꼽히며, 다양한 분위기에 어울리는 100가지가 넘는 칵테일 레시피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신세계백화점 독점 출시를 통해 가정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게 된 ‘디사론노 베르사체’ 리미티드 에디션은 ‘디사론노’의 투명한 스퀘어 보틀을 ‘베르사체’ 홈 컬렉션의 아이코닉 블루 컬러로 덥고, ‘베르사체’의 트레이드 마크인 금빛 메두사 문양 등을 더 해 더욱 더 품격 있고 럭셔리한 디사론노로 재탄생 됐다.

한편, 오리지널 아마레또 리큐르 ‘디사론노 베르사체’ 리미티드 에디션은 신세계백화점 5개 매장(본점/강남점/청담SSG/영등포점, 의정부점)에서 독점 판매되며, 소비자가격은 4만원대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