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델몬트, 소상공인 카페를 도와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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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가 델몬트의 사회 공헌 활동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되는 소상공인 카페 후원 프로그램,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을 진행한다.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은 2012년부터 매년 지역상권 기반의 소규모 카페를 후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캠페인 기간 동안 해당 카페에 바나나, 골드파인(파인애플), 포도 등 과일을 무상으로 지원해 과일 메뉴를 판매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한 델몬트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freshdelmonte) 및 블로그(blog.freshdelmonte.co.kr) 등을 통한 다양한 홍보 활동도 지원한다.

2015년에는 ‘델몬트가 당신의 Fresh Start(신선한 출발)를 응원합니다’라는 캠페인 주제 아래 2~30대 청년층이 운영하는 창업 카페를 후원해 의미를 더하고 있다.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 후원 카페는 서울시 내에 위치한 총 10개 카페를 대상으로 하며, 2개월 간 바나나, 골드파인, 포도 등의 과일로 만든 새로운 메뉴를 선보이게 된다.

전문가들의 추천과 심사를 통해 선발된 카페는 △곰발 커피 △더 빅 바나나(The Big Banana) △민카인드(Minkind) △이미(imi) △이미 더 밸런스(imi the Balance) △쥬시 원더스(Juicy Wonders) △카페 레블(Cafe Rebel) △커피아찌 △크림 탑 커피(Cream Top Coffee) △플레이그라운드(Playground) 총 10곳이다.

2015 후레쉬 드림 캠페인에 참여하는 커피아찌 이종신 대표는 “’Fresh Start(신선한 출발)’라는 주제로 델몬트의 신선한 과일을 활용한 커피아찌만의 특별한 신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청년 창업 카페가 함께한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이 꿈을 위해 노력하는 모든 청년들의 활력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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