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뉴스온라인 쇼핑몰의 최신 동향, 트랜드 제품등을 소개해 드립니다. 1인기업의 성공키워드가 될것입니다.

NS홈쇼핑, CJ대한통운 택배기사에 감사인사 전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27일 NS홈쇼핑은 CJ대한통운 택배기사 대표 2명에게 감사의 인사와 선물을 전달받았다. 이날 시상식은 NS홈쇼핑이 마련한 ‘3월 NS봄봄봄’ 행사에 따른 것으로, NS홈쇼핑은 고객으로부터 칭찬이 많이 접수됐거나 좋은 서비스를 제공한 택배기사 10명을 선정해 선물을 전달했다. CJ대한통운은 NS홈쇼핑의 주택배사다.

NS홈쇼핑은 지난해 7월부터 매달 택배기사들을 위한 행사를 가져왔다. 지난해 8월에는 1만2000여 명의 택배기사 모두에게 작업용 장갑과 생수 1병씩을 제공했다.

택배기사를 넘어 가족에게도 신경을 쓴다. 친절 택배기사 10명의 가족들을 판교 NS홈쇼핑 본사로 초청해 초·중·고교생 자녀들과 쇼호스트들이 함께하는 직업소개의 시간, 스튜디오 방문 행사도 가졌다. 또 ‘멋진 남편 만들기’ 라는 제목으로 택배기사의 배우자에게 과일세트와 쌀, 화장품 세트와 꽃바구니 선물 이벤트를 열고 연말 부부 데이트를 위한 영화관람권과 패밀리 레스토랑 식사권을 선물하기도 했다.

홈쇼핑업체가 택배기사에게 이처럼 이벤트를 시행하는 것은 홈쇼핑에서 상품을 주문하는 고객이 가장 먼저 만나는 것이 택배기사이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NS홈쇼핑의 감동 이벤트가 택배기사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더 친절한 서비스를 위한 동기유발에 도움이 되고 있다”면서 “고객사를 넘어 파트너라는 인식을 갖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최윤신 chldbstls@mt.co.kr  | 

머니S 산업 2팀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