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bhc치킨을 저렴하게 맛나게 다양한 방법으로..

기사공유
프랜차이즈 치킨 전문브랜드인 '치킨 bhc'가 2월에 치킨을 양껏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bhc는 최근 선보인 순살뿌링클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그동안 뿌링클에 대한 소비자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쇼킹딜11시’와 ‘배달의 민족’ 그리고 ‘G9’을 통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펼친다.

▲ bhc치킨이 대대ㅏ를 2월 적인 할인행사를 2월 한달간 진행중이다. (제공=bhc) @머니위크MNB, 유통 · 프랜차이즈 & 창업의 모든 것

먼저 11번가에서 운영하는 ‘쇼킹딜11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bhc의 베스트 상품인 뿌링클 치킨과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그리고 신제품 순살뿌링클 등 3가지 메뉴에 대해 최대 20% 할인 판매된다. 

특히 T멤버쉽 회원이 쇼킹딜11시 앱에서 구매할 경우 11%의 추가할인이 되어 저렴하게 bhc치킨을 먹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1.25L 콜라를 포함한 순살뿌링클의 경우 20,500원에서 16,9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추가할인을 할 경우 5,000원 저렴한 가격인 15,05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할인판매는 오는 3월 5일까지 판매되며 방문포장 전용 상품으로 배달이 불가하다. 또한 판매 수량이 한정되어 있으며 전국 427개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함으로 사전에 판매가능 매장을 확인 후 구매하여야 한다. 

이외에도 bhc 치킨을 먹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bhc 전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2만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동시에 개최된다.

또 bhc는 순살뿌링클 출시기념으로 배달앱 ‘배달의 민족’을 통해 바로결제 주문시 2,000원 할인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대상메뉴는 뿌링클 치킨, 별에서 온 코스치킨,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후라이드, 루팡치킨 등 대표메뉴를 비롯해 순살뿌링클, 순살뿌링클핫 등 최근 선보인 신제품까지 모든 메뉴를 할인하여 구매할 수 있다.

할인방법은 바로결제 주문시 쿠폰 코드명에 ‘순살뿌링클’을 입력하면 되며 바로결제가 가능한 매장에서만 적용이 된다. 행사기간은 오는 13일까지이다.

이밖에도 bhc는 ‘G9’와 협업을 통해 모바일 쿠폰 할인판매 행사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제품 순살뿌링클을 비롯해 뿌링클, 뿌링클핫, 후라이드, 프리미엄텐더 요레요레 등 대표메뉴 8개를 대상으로 최대 20% 저렴하게 판매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