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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알코리아, 가맹본부와 가맹점간의 원활한 소통으로 윈-윈 하는 한 해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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던킨도너츠와 배스킨라빈스를 운영하는 비알코리아(www.brkorea.co.kr)가 2015년 신년을 맞이해 전국 가맹점 사장님과 임직원이 함께한 ‘2015 정책설명회’를 27일, 28일 양일간 각각 진행했다.

‘2015 정책설명회’는 고객에게 최우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점 사장님들과 본사 임직원이 화합을 다지기 위한 자리로, 작년 한 해의 성과를 돌아보며 우수 점포에 대한 포상 및 2015년 주요 사업 계획과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우선, 27일에 진행된 던킨도너츠 정책설명회는 올 한해 ‘신선함(Freshness)’을 강조하여 새로운 도넛 제품과 및 핫 밀의 제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시장판도를 흔들 여름 음료 신제품을 제시해 치열한 경쟁환경에서의 위치를 확고하게 한다는 비전을 제시했다. 

이 외에도 작년 한해 성과 발표와 우수점포, 장기 운영 점포에 대한 시상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28일에 열린 배스킨라빈스는 ‘가맹점 사장님과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한, 동행’이라는 콘셉트로 지난해 주요 이슈 공유 및 크리스마스 우수 점포시상식을 시작으로, 매달 다른 맛으로 선보이는 ‘이달의 맛’과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이달의 케이크’ 소개 등 신제품과 다양한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또한, 스마트 오더, DIY 케이크개발 등을 통해 매장 운영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는 계획이다.

비알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정책설명회는 가맹점과 본부가 서로 상생 할 수 있는 새로운 비전 공유를 통해 신뢰와 소통을 강조하는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사장님과 동반성장을 통해 고객들에게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브랜드로 거듭나고자 한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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