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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량 늘린 ‘CU Big 모나카’ 아이스크림 새로나왔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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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짐한 양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젊은 층으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자이언트 시리즈’를 선보였던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이번에는 국내 最大 크기의 ‘CU Big 모나카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출시했다.

‘CU Big 모나카’(1,500원, 210ml)는 입안에 잘 녹는 과자 속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이 들어 있는 정통 모나카 아이스크림이다.

동일 가격대 상품에 비해 무려 40% 이상 용량을 늘리고, 아이스크림 층을 두껍게 하여 아이스크림 본연의 풍부한 맛을 강조하였으며, 大용량인 만큼 쉽게 잘라, 여러 명이 함께 나누어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U Big 모나카’는 계속되는 식품 업계의 가격 인상 움직임 등 고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쇼핑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개발됐다. 또한, 계절 변화에 따른 소비자 구매 패턴 변화에도 초점을 맞추고 있다.

더운 여름철에 나무 스틱 바(bar) 타입과 튜브(tube)형 아이스크림이 강세를 보였다면, 추동 시즌에는 모나카∙콘류 아이스크림 매출이 20~30% 신장하며 전체 아이스크림 시장에서의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한다.

CU(씨유)는 추운 동절기에는 아이스크림이 감소한다는 통념을 뒤집어 소비자 구매 패턴의 변화에 주목했다. 

계절 변화에 맞춰 차별화된 상품으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공략하고자, 단순히 양을 늘리는 것에서 그치고 않고, 아이스크림의 본연의 시원함과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는 ‘CU Big 모나카’를 선보인 것이다.

BGF리테일 관계자는 “高물가 시대에 합리적인 가격과 푸짐한 양뿐 아니라, 맛에서도 높은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서 차별화된 PB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더 가치감 있는 상품으로 업그레이드해 나아갈 것”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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