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게임 즐기고 치킨상품권 받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bhc, 게임사와 공동 이벤트로 젊은 층 공략에 나서
2월 12일까지 ‘메탈스러그 레볼루션 for Kakao’ 개발사와 함께 이벤트 펼쳐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인 'bhc'가 을미년 새해를 맞아 게임개발사인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사와 손잡고 ‘새해 맞이 이벤트’를 오는 2월12일까지 진행한다.


‘새해 맞이 이벤트’는 10~20대의 젊은 층을 공략하기 위해 양사가 전략적으로 펼치는 공동 마케팅으로 bhc 치킨의 히트메뉴인 ‘뿌링클’ 교환권을 비롯해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사가 운영하는 모바일 슈팅 RPG인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for Kakao’의 아이템 등 다양한 경품이 증정된다.

참여 방법은 bhc 치킨을 주문하고 응모의 행운번호를 bhc 홈페이지나 메탈슬러그 레볼루션 게임 내에서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bhc 전 매장에서 진행되며 당첨자 발표는 2월 17일이다.

참여자 모두에게는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bhc 치킨 모바일 상품권, 맥북에어, 갤럭시 탭 프로, 고급 이어폰, 가족사진 촬영권 등 총 2,118명에게 푸짐한 경품이 증정된다.

bhc 관계자는 “그동안 bhc는 SNS를 비롯한 모바일 이용자를 대상으로 꾸준히 마케팅을 진행해왔으며 특히 게임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젊은 층 공략에 적극 나서고 있다. 새해 들어 첫 이벤트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여 행운을 받아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