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겨울추위로 쌀쌀한 요즘 매콤하고 뜨근한 메뉴 인기..

기사공유
2015년 첫 주부터 올 겨울 한강에 첫 결빙이 관측되고 소한 추위를 지나면서 본격적인 한겨울을 보내며 ‘대관령 눈꽃 축제’, ‘평창 송어축제’, ‘강화 송어빙어축제’, ‘청평 얼음꽃송어축제’ 등 각종 겨울축제가 지방 곳곳에서 열리고 있다.

이런 추위에 어울리는 겨울철의 인기 메뉴로 역시 매콤하고 뜨끈한 요리가 대세다.

생맥주 전문점인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대표 정한)가 매콤한 치킨으로 인기있는 ‘순살 고추치킨’은 풋고추 튀김과 함께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순살치킨 속에 청양 고추를 잘게 넣어 매콤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메뉴다.

인공적인 매운맛이 아닌 청양 고추를 사용해 매운 맛을 내어 뒷맛이 깔끔하다.

말할 때마다 하얀 입김이 흩날리는 겨울에는 뭐니뭐니해도 뜨끈한 탕요리가 제격이다.

치어스에서 메뉴로 출시된 이후 탕요리에서 부동의 판매 1위를 지키고 있는 ‘간사이명품오뎅탕’은 흔한 저가 오뎅이 아닌 고급 재료를 사용한 일본 정통오뎅을 사용하여 깊은 국물 맛과 어우러지는 부드러운 오뎅이 일품이다.

또한, 치어스에는 매콤달콤한 떡볶이와 바삭하고 부드러운 순살 치킨의 환상적인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 떡볶이’, 야들야들 쫄깃한 쭈꾸미가 매콤한 소스와 만나 감칠맛이 나는 ‘쭈꾸미 볶음’, 다양한 해산물과 계절 야채가 조화를 이룬 탕과 볶음 중간형태의 담백한 요리인 ‘모듬 해물 잡탕’, 탱글탱글한 알과 각종 해산물을 함께 우려내 얼큰한 맛에 푸짐함까지 더한 ‘해산물 알탕’ 등 매콤한 메뉴와 따끈한 탕요리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한편, ‘대한민국 No.1 프리미엄 레스펍’ 치어스는 ‘화목과 조화’의 컨셉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방문할 수 있도록 기존의 어둡고 칙칙한 분위기의 호프집과 달리 밝고 세련된 분위기로 아메리칸 스타일의 정통 펍 느낌을 살린 인테리어에서 70여 가지의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생맥주 전문점이자 후레쉬푸드 레스토랑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