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중화요리의 트렌디한 변신 “짱뽕킹” 제39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중화요리의 트렌디한 변신을 시도하고 있는 모아fnb의  “짱뽕킹” 이 오는  1월 15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진행되는 제39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2013년 충남 아산탕정에 시작된 브랜드로 짱뽕킹은 독특한 맛의 소스와 노하우로 최적의 맛유지를 위해 조리방법 및 시간을 매뉴얼화 하고 있다.

일부 고속도로 휴게소까지 입점되어 있다. 
짬뽕킹은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브랜드화를 위해 (주)모이다fnb를 설립하고, 간편한 조리방법을 위한 액상, 다데기, 육수, 짜장, 탕수육소스 등을 직접 생산하고 있다. 

짬뽕은 알칼리수를 사용한 반죽으로 부드러우면서 찰진 면발이 특징이고 한우사골과 토종닭, 10여 가지 이상의 한약재를 24시간 우려낸 육수에 굴, 바지락 등의 해산물과 신선한 야채, 태양초 고춧가루를 사용하여 깊이 있는 얼큰하고 개운한 국물맛을 선보이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