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양(羊)'띠 고객에게는 더 많은 '양(量)'을 드립니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요거프레소가 2015년 ‘양’의 해를 맞아 양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음료 사이즈 업 이벤트를 진행 한다.

오는 1월 31일 까지 사이즈 업 이벤트는 레귤러와 라지 사이즈로 구분되는 모든 음료를 대상으로 한다. 

대상자는 1943년, 1955년, 1967년, 1979년, 1991년, 2003년 양띠 해 출생 고객으로 음료 주문 전 신분증을 제시 해 주문을 하면 무료로 사이즈 업이 적용된다.

이번 이벤트는 1인 1잔으로 한정되며 특수 매장 등 일부 매장은 이벤트에서 제외된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쥬시와 다크 두 종류 블렌드로 원두 맛 선택 서비스를 도입,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고품질의 커피로 시장을 공략하고 있으며, 생딸기 메뉴 메리딸기의 흥행으로 카페창업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