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모레퍼시픽, 홍콩 매장 오픈으로 중화권 시장 본격 진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아모레퍼시픽 하버시티점
스킨케어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이 이 달 12일, 14일 홍콩 내 아시아 최대 럭셔리 편집 매장인 레인 크로포드 하버 시티(Harbour City)점과 레인 크로포드 IFC 몰(Lane Crawford IFC Mall)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인 중화권 시장 공략에 나섰다. 

새로운 뷰티 산업의 메카로 떠오르고 있는 홍콩의 화장품 시장의 규모는 연간 10억 달러로 아시아 지역에서는 가장 크다. 특히 이번 매장을 오픈한 레인 크로포드 IFC 몰과 하버 시티는 홍콩의 대표적인 쇼핑 명소로 럭셔리 글로벌 브랜드들의 각축장으로 알려져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매장 오픈과 동시에 대표 안티에이징 라인 ‘타임 레스폰스 콜렉션’에 대한 홍콩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으로 당초 예상을 훨씬 웃도는 매출 추이를 보이며 성공적인 홍콩 시장 진출에 청신호를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홍콩 소비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크림’의 1년간의 판매 금액 전액을 기부하는 등 홍콩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 핵심 상권에 매장을 오픈함과 동시에 다양한 현지화 마케팅을 통해 중화권 시장에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알리고,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경쟁력을 지속적으로 키워 나갈 예정이다.


김설아 sasa7088@mt.co.kr  | 

머니S 산업1팀 재계 담당 기자. 많은 제보 부탁드립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