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류승룡,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스타일 'BBQ'광고 특색높여..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BBQ가 폭발적 인기를 끌었던 BBQ CF 류승룡의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 의 후속 CF <이스탄불치킨편>, <뉴욕속안심텐더편>을 제작 공개했다.

‘2014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올해의 광고모델로 선정된 대한민국 최고의 광고 모델 류승룡이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에 이어 이번 뮤직비디오 스타일의CF에 주인공으로 등장해 특유의 남성미와 위트를 뽐낸다.


<이스탄불치킨편> 은 신비로운 분위기의 이스탄불 연회장을 배경으로 한 무희들과의 군무를 통해 신비롭고 이색적인 뮤지컬을 감상하는 듯한 기분이 들게 한다. 특히, 류승룡의 표정연기를 통해 이스탄불치킨만의 환상적인 시즈닝과 매콤한 불맛을 강조했다.

<뉴욕속안심텐더편> 은 뉴욕 한 복판에서 랩퍼로 변신한 류승룡을 주인공으로 뮤직비디오 형식으로 제작되었다.

치킨 한 마리에서 오직 25g 정도만 나오는 신비의 속살 속안심으로 만드는 뉴욕속안심텐더의 부드러운 맛을 ‘텐더의 황제’ 라고 표현하며 랩을 통해 제품의 특징을 소개한다. 그동안 본적 없는 랩퍼 류승룡의 모습은 제작진들을 폭소하게 했다는 후문이다.

두 CF 모두 메뉴 조리 장면을 CF 속에 녹아들게 해 시청자들의 군침을 돌게 하는 것이 특징이다.

CF제작을 총괄한 BBQ 마케팅 담당 허성남 부사장은 “<빠리치킨편>과 <자메이카 통다리구이편> CF바이럴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500만을 넘기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전년대비 매출이 약 25% 이상 상승하는 등 류승룡의 광고 효과를 톡톡히 봤다.” 며 “새로 제작한 <이스탄불치킨편> 과 <뉴욕속안심텐더편> 도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고 밝혔다.

BBQ는 프랑스(빠리치킨), 자메이카(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이스탄불(이스탄불치킨), 뉴욕(뉴욕속안심텐더)에 이어 지속적으로 전세계 다양하고 맛있는 메뉴를 개발하고 이를 CF를 통해 소비자에게 알릴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