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매일유업 상하치즈, ‘한입에 고다’ 출시 기념 '한입쏭' 이벤트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최근 국산 브랜드로는 처음으로 큐브 타입 포션 치즈인 ‘한입에 고다’와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를 출시한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가 가파른 성장세의 국내 스낵 치즈 시장 확대에 적극 나섰다. 

이의 일환으로 상하치즈는 공식 홈페이지(www.sanghacheese.co.kr)를 통해 10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입쏭’을 활용한 ‘한입에 고다 레몬크림’ 치즈 출시 기념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한입쏭’을 듣고 노랫말에 등장하는 ‘고다’의 횟수를 맞추는 ‘듣기 평가’ 퀴즈 이벤트로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1등 1명), 니콘 쿨픽스 디지털 카메라(2등 2명), 블루투스 스피커(3등 10명), 상하치즈 선물세트(4등 10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한입쏭’ 영상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는 이벤트로 모든 응모자에게는 이마트•홈플러스•롯데마트에서 사용 가능한 ‘한입에 고다 레몬크림’ 치즈 500원 모바일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내달 11일 이뤄질 예정. 

소비자가 제품의 특징을 쉽고 재미있게 알 수 있도록 제작된 ‘한입쏭’ 영상 (https://youtu.be/_hibQBKoCaE)은 귀여운 캐릭터와 재미있는 가사, 신나는 음률로 소비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유튜브에 공개 된 지 10여일 만에 10만 조회수를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 ‘한입쏭’은 유튜브에서 ‘한입에 고다’로 검색해 볼 수 있다. 

지난 8월 출시 이후 맛과 영양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하치즈의 ‘한입에 고다’와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는 ‘한입에 쏙’ 먹기 좋은 조각 치즈로 가정이나 캠핑, 소풍 시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낵 치즈이다. 이 제품들은 수입 포션 치즈와 비교해 치즈 함량을 2배 가까이 높이는 한편, 나트륨 함량을 크게 낮추고(15g당 80mg), 설탕, 색소, 보존료 등을 전혀 첨가하지 않았다. 

고다 치즈의 탄생국인 네덜란드산 고다가 들어 있어 고소한 맛이 일품인 ‘한입에 고다 치즈’와 크림치즈 속에 10% 이상의 풍부한 레몬과즙을 넣은 상큼한 ‘한입에 레몬크림 치즈’는 그냥 먹어도 좋고, 크래커, 신선한 야채, 와인 등과 함께 색다르게 즐길 수 있다.   

두 제품은 한 상자에 7.5g씩 낱개 포장된 제품이 12개 들어 있으며, 소비자 권장가격은 5900원이다.

김진욱 lion@mt.co.kr  |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