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리가또맘마, 계절과 시간에 관계없이 꾸준한 외식아이템으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조리의 간편화로 운영이 편리한가?
까다로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퀼리티는 보장되는가?
그 브랜드만 사용 가능한 제품의 희소성이 있는가?

프랜차이즈 외식창업시에 필요한 질문중에 하나이다.
이런 질문에 해답을 내는 방법이 무엇일까?

오직 일본에서만 맛볼수 있었던 일본고유의 맛들, 이제 일본이 아닌 한국안의 작은일본에서 맛보세요.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트랜차이즈'가 운영하는 '아리가또맘마'(www.arigato.co.kr)는 타 일본전문점에서 조차 따라올 수 없는 고퀄리티의 인테리아와 아기자기한 소품들까지 모두 만날수 있다.

또 정기적 벤치마킹을 통해 본사의 수익은 브랜드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투자에 앞장서고 있다.

이외에도 조리의 간소화, 운영 편리성을 높이기 위해 다각적인 메뉴를 개발하고 있다.
또 늦은 점심시간에 가벼운 차와 스낵의 음료전문점으로, 퇴근후 가벼운 맥주 한잔의 운영이 가능토록 개발되어 있다.

아리가또맘마 김재훈 대표는 "일본전문 요리 브랜드의 차별화를 이끌어내고 있다."라며 "계절 아이템을 극복하면서 사계절 만능매장으로 자리잡아가고 있으며, 꾸준하게 가맹점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랜차이즈는 아리가또맘마 외에도 스몰비어 '오땅비어'를 운영하고 있는 전문 프랜차이즈 외식기업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