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맛과 가격 모두 만족감 높인 메뉴는.. KFC ‘빙고(BINGO)'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KFC(www.kfckorea.com)가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빙고(BINGO)’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빙고’는 맛과 가격 면에서 만족감을 높이기 위해 새롭게 구성한 메뉴군으로, 원하던 것을 발견했을 때 ‘빙고!’라고 외치는 것에서 아이디어를 얻은 이름이다.

‘빙고’ 메뉴 2종은 고소한 후라이드 치킨 패티 위에 새콤달콤한 레드쳐트니 소스를 더한 ‘커넬치킨버거’와 육즙이 가득한 그릴 치킨 패티와 풍부한 갈릭향의 데리갈릭 소스가 조화로운 ‘그릴치킨버거’다.

‘커넬치킨버거’와 ‘그릴치킨버거’ 단품은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각 2,000원에 만나볼 수 있으며, 세트 메뉴(버거+후렌치후라이+콜라(M))는 각 3,500원에 제공하는 등 실속 있는 구성이 눈에 띈다.

KFC 마케팅 담당자는 “개학 개강 시즌을 맞아 10~20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를 선보이게 됐다”며 “버거 2종을 시작으로, 맛과 가격 모두 만족스러운 빙고 메뉴군을 점차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