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탐앤탐스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2기 해단식 진행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커피 전문브랜드인 '탐앤탐스'가 지난 8월 13일 탐스커버리 건대점 지하 1층 시크릿벙커에서 온·오프라인 공식 서포터즈 ‘프레즐러’ 2기 해단식을 개최했다.

프레즐러 2기는 지난 6월 500명의 지원자 중에서 탐탐 열혈 마니아로 자부하는 24인을 선발하여 발대식과 함께 활동을 시작하였다. 

6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2개월 간 고객 마케터로서 탐앤탐스 매장을 방문하고 초콜릿, 요거트파우더, 콜드컵, 베슬 등 탐앤탐스몰(www.tomntomsmall.com)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신제품을 체험한 생생한 모니터링과 후기를 온라인으로 공유하고,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하는 활동을 진행하였다.

또한 제품 체험을 위해 티앤커피메이커 선물세트, 핸드드립커피, 티요요거트인더글라스를 비롯하여 더칼립소 텀블러, 더치커피 등 탐앤탐스가 직접 제작하는 MD상품과 커피 이용권, 문화공연 초대권 등이 제공되어 풍성한 경품과 마케팅 활동 체험이라는 일석이조의 혜택이 주어졌다.

이 날 해단식에서는 그 동안의 미션 수행 내역을 PPT로 발표하고 서로의 활동을 공유하는 시간이 진행되었으며, 프레즐러 2기 활동 완료자에게는 수료증과 함께 탐앤탐스 선물세트, 공연초대권, 화장품세트 등 푸짐한 활동 완료 경품이 제공됐다. 

또한 우수 활동 프레즐러를 선발, 탐앤탐스 아카데미 바리스타 특강 수강권이 증정되었다.

이제훈 탐앤탐스 마케팅기획팀 팀장은 “탐앤탐스는 매장과 제품에 대한 모니터링과 고객과의 소통을, 프레즐러는 온라인 브랜드 마케팅과 제품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기업과 고객이 윈윈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탐앤탐스는 오는 9월, 2개월 간 활동할 프레즐러 3기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