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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성수기 ‘콜라버 마케팅’ 후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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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외식 및 식품업계가 이업종업체 및 연예인과의 적극적인 콜라보레이션(협업) 마케팅을 앞세워 여름 성수기시즌 집객 및 매출 확대에 적극 나서고 있다.

한식전문점 강강술래는 하이트진로와 함께 ‘열대야 극복 맥주 1+1 행사’를 8월 10일까지 전 매장에서 진행한다. 

휴가지에서 즐길 수 있는 육류 포장상품 및 가정간편식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알뜰 바캉스 대축제’ 행사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오후 9시부터 12시까지 뉴하이트 맥주를 한 병 시키면 한 병을 더 준다.

던킨도너츠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실시한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의 일환으로 8월 14일까지 ‘해피포인트 더블적립 이벤트’를 벌인다. 

‘다이나믹듀오 쿨라타’와 ‘다이나믹듀오 도넛’ 1개로 구성된 다이나믹듀오 세트 구매시 해피포인트를 2배(10%) 적립해준다.(일부매장 제외)

프랜차이즈 베이커리브랜드 브레댄코도 빙상여제 이상화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무더위를 이겨낼 건강 메뉴 ‘상화 톡&토스트’를 선보였다.

김희성 강강술래 실장은 “외식 및 식품업계가 성수기인 여름시즌을 맞아 다양한 협업 프로그램을 마련해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며 “이업종간 공동마케팅을 통해 타깃고객의 관심을 높이고 혜택 강화로 매출 활성화를 모색하려는 시도는 더욱 늘어날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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