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생생돈까스·몬스터김밥.. 프랜차이즈 박람회 COEX 달군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몬스터김밥이 무료체험교육을 강조하고 있다. /사진=강동완 기자

프리미엄 돈까스브랜드 ‘생생돈까스’가 프리미엄 김밥브랜드 ‘몬스터김밥’을 론칭했다. 오는 8월 2일까지 개최되는 ‘제38회 프랜차이즈창업 COEX 2014’에도 함께 참가한다.

생생돈까스는 브랜드 론칭 이후 창업박람회를 중심으로 예비창업자를 만나왔다. 박람회 참가 횟수만 20번을 넘겼으며, 현재 130여 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생생돈까스의 이번 박람회 참가 주제는 ‘돈까스는 신선함이다’로 정해졌다. 냉동고기를 사용하지 않고 국내산 생고기를 사용한다는 점을 강조할 계획이다.

몬스터김밥은 공정거래위원회 정보공개서 등록을 마친 후 첫 행사참여다. 서울시 영등포구에 직영점을 갖고 있으며, 이번 박람회장 부스위치는 출입구 좌측 벽면이다. 

박람회 참가 주제는 ‘김밥은 즐거움이다’로 결정됐다. 바른 먹거리를 뛰어넘는 즐거운 먹거리라는 점을 부각시킬 예정이다.
▲ 몬스터김밥 /사진=강동완 기자

에버리치 관계자는 “종합외식법인에서 개발한 브랜드인 만큼 가맹점에서의 노동 강도를 낮추기 위한 물류세팅이 잘돼 있다”며 “한국외식경제연구소가 개발해 동일 가격대와 경쟁브랜드에 비해 맛과 품질이 우수하다”고 말했다.

생생돈까스와 몬스터김밥을 운영하는 (주)에버리치에프앤비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사무실을 두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