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맥주가 맛있는 '94번가' 10일(목) 선릉직영점.. 사업설명회 개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시간을 담은 맥주전문점 94street beer(94번가)가 오는 10일 (목) 오후 4시 선릉직영점에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94street beer(94번가)는 생맥주를 저온 저장고에 보관해 맥주 본연의 맛을 그대로 유지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저온 저장고는 0~4℃에서 생맥주를 48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맥주 특유의 향과 맛을 유지해 고객들에게 신선한 맥주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굽네치킨에서 쌓은 차별화된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 2012년 선릉역 부근에서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3년 하반기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 현재 1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94street beer의 인테리어는 19세기 유럽의 모던 빈티지 스타일이며 세련되고 깔끔하기 때문에 매장을 찾는 고객이 마치 유럽의 노천가페에서 맥주를 즐기는 느낌을 준다.

이번 사업설명회에 참가한 예비 창업자들은 확 줄어든 창업비용과 94street의 경쟁력을 확인하고 인기메뉴를 직접 시식할 수 있는 시간을 갖게 된다.

㈜지앤푸드 홍경호 대표는 “94street beer은 굽네치킨의 성공 노하우를 바탕으로 만든 생맥주 전문점이다.”라며 “이번 사업설명회를 통해 예비 창업주들이 94street beer의 경쟁력인 적은 창업비용, 격이 다른 맥주 등을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www.94st.co.kr) 참조.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