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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 위스키 '더클래스' 전문 부띠끄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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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트진로㈜가 30대를 공략한 젊은 감성의 위스키 ‘더클래스(The Class)’ 출시를 기념해, 30일 직장인들이 많이 모이는 중구 태평로에 소비자 체험을 위한 홍보관 ‘더클래스 부띠끄’를 운영한다. 이곳을 통해 기존의 올드한 이미지를 탈피한 젊은 감각의 위스키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다.
 
더클래스 부띠끄에서는 신제품 체험 외에도, 이 제품과 어울릴 수 있도록 부띠끄를 찾은 남성들의 이미지를 변신시켜주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실제로 전문가들이 방문 남성의 눈썹 손질과 헤어 스타일링, 그리고 간단한 패션소품의 변화로 한결 젊고 세련된 모습으로 바꿔주게 된다. 만 20세 이상 남성이면 누구나 스타일링 변신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더 클래스는 젊은층이 선호하는 깔끔하고 부드러운 맛을 구현해 낸 위스키다. 또한 남성의 잘 빠진 수트를 연상시키는 형태에 투명한 누드보틀로 눈에 띄는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이 디자인은 세계적인 디자인회사 ‘시모어 파월’에 의해 탄생됐다.
김진욱 lion@mt.co.kr  | 

'처음처럼'을 되뇌는 경험주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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