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대한민국 힘내자, CU가 함께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힘내자 대한민국! CU가 함께 합니다!
전국 8,000여 ‘CU(씨유)’에서 태극기가 펄럭인다.

프랜차이즈 편의점 ‘CU(씨유)’가 오는 8월 15일 광복절까지 ‘힘내자 대한민국! CU가 함께 합니다!’란 슬로건을 내걸고 대한민국과 독도를 응원하는 ‘CU캠페인’을 펼친다.

▲ 제공=CU

‘CU(씨유)’는 지난 2012년 대한민국 독자브랜드 전환 시 고객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기존 간판에 표기했던 ‘with Familymart’ 문구를 모두 제거하고 대한민국의 위상과 자긍심을 높일 수 있도록 점포 전면에 태극기를 게양한다. 태극 문양은 PB상품과 유니폼에도 부착된다.

▲ 제공=CU

고객 행사도 풍성하다. ‘CU(씨유)’는 ‘창립기념 토종브랜드 1+1 행사’를 통해 주요 카테고리 총 18개 인기 상품들의 증정 행사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월드컵 시즌에는 16강 기원 ‘Special One’ 할인, 야식/먹거리 행사, CU멤버십 무한더블적립 등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우리영토 독도 응원탐방기’ 행사를 통해 BGF리테일 임직원들과 CU가맹점주들이 독도를 직접 방문하여 독도경비대에 위문품을 전달하고 8월에는 CU원정대를 선발하여 ‘자전거 국토대장정’에 나선다.
 
이 밖에도 ‘CU광고제’와 함께 다양한 SNS 이벤트를 열어 전 국민이 참여할 수 있는 소통의 장을 마련한다.

BGF리테일 박재구 사장은 “6월은 호국보훈의 달인 동시에 월드컵도 앞두고 있어 국민의 마음을 하나로 뭉칠 수 있는 매우 의미 있는 시기”라며 “이번 ‘CU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의 사기를 높이고 대한민국 대표 편의점으로서의 정체성을 더욱 공고히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