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SNS도 매콤 떡볶이 열풍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떡볶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죠스푸드'의 죠스떡볶이가 페이스북 1만 팬(Fan) 돌파 기념 ‘축하 댓글 달고 친구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의 기존 팬과 새로운 팬 모두 함께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1만 팬 돌파를 축하하고, 기념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됐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죠스푸드의 죠스떡볶이 공식 페이스북에서 1만 팬 돌파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고, 함께 공유하고 싶은 친구를 소환(태그)하면 된다.


▲ 제공=죠스푸드

이벤트는 6월 22일까지 진행되며, 총 100명을 추첨해 1만원 상당의 ‘죠스떡볶이 떡+튀+순+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죠스떡볶이 떡+튀+순+어’는 죠스떡볶이의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튀김, 순대, 어묵 등 4종의 메뉴가 골고루 푸짐하게 구성된 세트 메뉴로 친구, 연인, 가족들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당첨 발표는 6월 25일 죠스떡볶이 페이스북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죠스푸드는 젊고 역동적인 죠스떡볶이 브랜드 컬쳐에 걸맞게 그간 SNS를 통해 2030 젊은 고객들과의 소통을 적극적으로 펼쳐 왔다.
 
죠스떡볶이는 페이스북 및 트위터를 통해 브랜드 스토리와 이슈를 고객과 자연스럽게 공유하고, 문화 이벤트 및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특히 죠스푸드는 지난해 업계 최초로 죠스떡볶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아 자체 제작한 SNS시트콤 ‘매콤한 인생’을 방영, 고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며 호평을 받았다. 죠스푸드는 당시 4인조 감성밴드 ‘소란’의 고영배를 주인공으로 발탁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죠스푸드 전략기획실 김동윤 실장은 “여러 고객분들과 SNS를 통해 스스럼없이 대화하며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했던 노력들이 하나 하나 모여 소중한 만 명의 죠스떡볶이 팬 층을 확보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더 큰 만족과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양질의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고객과 브랜드 간 쌍방 소통에 힘쓰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