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 한국 시장 본격 진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리미엄 주방 가전 브랜드 쿠진아트(Cuisinart)가 한국 주방 가전 시장에 출사표를 던진다. 그 동안 국내 수입원을 통해 한국에서 유통되어 오다가, 올해 4월부터 쿠진아트 본사 ‘콘에어 그룹’의 한국 지사인 ‘콘에어 코리아’에서 직접 전개하게 된 것.

1970년 MIT 출신의 엔지니어 칼 손테이머 (Carl Sontheimer)가 프랑스 요리 문화에 영감 받아 주방 용품을 개발하면서 탄생한 쿠진아트(Cuisinart)는 믹서, 핸드 블렌더, 커피 메이커, 오븐, 그릴, 토스터 등의 제품을 선보이는 주방 가전 브랜드.


▲ 제공=쿠진아트

쿠진아트는 43년간 미슐랭 3스타를 수상한 프랑스의 요리 대가 폴 보퀴즈 (Paul Bocuse) 등 세계적인 요리사들이 직접 사용하고 사랑하는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특히 1980년대 애플의 창립자 스티브 잡스가 매킨토시 개발 시 쿠진아트의 푸드 프로세서 제품에서 디자인을 영감 받았다고 이야기할 만큼 혁신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1989년, 미국 생활 가전 기업 ‘콘에어(Conair) 그룹’에서 쿠진아트 브랜드를 인수한 후, 혁신적인 기술, 세련된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세계적인 주방 가전 브랜드로 성장했다.

라이와 제스 싯 (Lai Wa Jess Sit) 콘에어 아시아 총괄 사장은 “쿠진아트는 미국 가정의 75%가 한 개 이상의 쿠진아트를 사용하고 있는, 검증 받은 브랜드다”라며 “다양한 제품, 합리적인 가격,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적극적으로 한국 소비자를 찾아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쿠진아트 제품들은 국내 대형 마트, 유명 백화점, 온라인 몰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