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죽·죽이야기, 대한민국 대표 '죽'으로 중국시장 진출나서 …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국내 프랜차이즈 죽 브랜드가 중국시장 공략에 나선다.


▲ 북경 프랜차이즈 박람회에 참가한 '본죽' (사진=강동완 기자)

대표적인 프랜차이즈 외식 브랜드인 '본죽'과 '죽이야기'는 최근 중국 북경에서 개최된 '2014년 중국 프랜차이즈 박람회(China Franchise Expo 2014)에 참가, 창업아이템을 소개했다.
 
이들 브랜드들은 박람회 기간동안 한국관을 통해 중국 현지 식자재와 한류열풍에 맞는 경쟁력등을 소개했다.
 
특히 죽이야기는 탄탄한 브랜드 경쟁력을 앞세워 활발한 해외 가맹 사업을 진행 중으로 단순 죽 전문점이 아닌 한국 요리 전문점을 표방하면서 중국에만 가맹점 23호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