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본도시락, 봄 신메뉴 출시..'피크닉박스' 한정판매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신메뉴 이름부터 포장까지 배달 앱 ‘배달의민족’과 콜라보레이션으로


▲ 제공=본도시락

프랜차이즈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대표 김철호)은 봄 신메뉴 ‘이런 냉이된장 도시락’과 ‘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 출시를 기념해 <피크닉 박스>를 판매한다.


본도시락은 제철 나물이 듬뿍 들어간 신메뉴 2종, 후식 식혜 2개를 피크닉 박스에 포장한 특별 구성 제품을 전국 본도시락 가맹점에서 100개씩 한정 판매한다.


배달 어플리케이션 ‘배달의민족’이 함께한 이번 피크닉 박스는 감각적이고 실용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가격은 피크닉 박스에 들어가는 신메뉴와 음료를 더한 전체 금액에서 800원 할인된 11,000원이다.

제육볶음과 냉이비빔된장, 상추쌈이 어우러진 메뉴 ‘이런 냉이된장 도시락(4,900원)’의 재치 있는 이름도 메뉴 출시 전 ‘배달의민족’과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고추장먹고 맴맴도시락(5,500원)’은 향긋한 취나물과 고소한 견과류 고추장으로 맛을 더하며 봄을 알렸다. 이번에 출시한 본도시락의 톡톡 튀는 메뉴 이름은 젊은 고객층을 사로잡으며 출시 10일만에 하루 평균 1,000그릇 이상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