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울랄라세션, 외식 꼬치구이 '투다리' 모델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 제공=투다리


외식 프랜차이즈 꼬치구이 전문 브랜드인 '투다리'가 2014년 ‘마음과 마음을 이어주는 다리, 투다리’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을 펼친다.


먼저, 슈퍼스타K 시즌 3의 우승자 출신인 울랄라세션을 광고 모델로 한 이번 광고는 투다리 송을 활용해 울랄라세션의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복고풍 형식으로 표현했다.

또한 드라마 ‘천상여자’,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통해 주목을 끈 배우 윤서진씨를 활용한 먹방 콘셉트의 광고도 온에어를 준비 중이다.

투다리 김형택 상무는 “투다리 창립 27주년인 지난 4월1일에 맞춰 이번 광고를 온에어했다”며 “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극대화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27년간 점포지원에 총력을 기울여 온 투다리의 이번 광고는 창립 이후 첫 광고이며, 고객과의 본격적인 소통을 통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가치를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공식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오픈해 고객과의 다양한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TV광고 온에어를 기념한 페이스북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투다리 공식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투다리 TV광고 영상을 시청하고 공유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20일까지이다.

투다리는 올해를 기점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지난 1987년 인천 제물포역에서 시작한 투다리는 올해로 27년을 맞았으며, 국내 전국 2,000여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이밖에 해외 투다리는 유명 백화점 및 상업시설에 100평 전후의 중대형 레스토랑 컨셉으로 전개하고 있다. 중국 130개 매장, 태국4개 매장, 인도네시아 1개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투다리는 국내 최대 글로벌 프랜차이즈 기업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