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수요일 3시 30분, 아티제에서 만나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여성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감성 이벤트로 고객에게 다가가 


▲ 제공=카페 아티제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 '카페 아티제'가 여성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 수요일 3시30분(W330)을 마련했다.

 
이번 수요일3시30분(W330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 3시 30분 매장을 방문하는 여성 고객 및 문자,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페를 통해 다운 받은 이미지를 제시하는 모든 고객에게 선물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 첫 번째 순서로 아티제의 감성적 일러스트를 담은 손거울을 준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W330 이벤트는 소비자들의 니즈 및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마케팅의 일환으로 태닝 전문회사인 생트로페의 연구 결과를 보도한 영국 일간지 데일리 메일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


여성들은 수요일 오후 3~4시경 가장 기력이 쇠퇴하고 업무 스트레스가 최고치에 다다르게 되며, 또한 여성들의 12% 가량이 수요일에는 피부 관리를 하지 않는 것으로 밝혀져, 수요일 3시 30분이 여성이 가장 매력적이지 않고 늙어 보이는 시각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에 아티제에서는 수요일 오후 3시 30분을 ‘여자들만 알고 싶은 시간’으로 명명, 여성고객들의 심신을 달래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벤트를 기획한 아티제 관계자는 "‘삶의 여유를 중시하는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인 만큼 고객의 관점에서 생각하고 니즈를 파악하는 것을 매우 중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아티제는 여성들을 위한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고객들에게 한발 더 다가설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