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하이트진로, 더 깨끗해진 참이슬과 '녹색 실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하이트진로는 자연의 깨끗함에 에코(Eco)를 더한 ‘참이슬 에코먼스(eco-month) 캠페인’에 나선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00% 자연 방식으로 천연 원료 성분을 강화한 참이슬 리뉴얼을 기념해 마련됐다. 소비자와 함께 환경 보호의 의미를 되짚어 보고 누구나 손쉽게 환경 보호 실천을 펼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이번 캠페인은 SNS를 활용해 젊은층과 함께 만들어가는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페이스북(www.facebook.com/HITEJINRO.kr)을 통해 진행된다.

4월 초부터 한달간 진행되는 ‘이슬이의 에코먼스 다이어리’는 매일매일 환경을 지키고 실천할 수 있는 생활 속 Eco 활동을 제시한다. 다이어리에 소개된 에코 활동 중 주 1회 1개 아이템을 선정해 실생활에서 참여한 경험 인증샷이나 동영상 등을 제시하는 고객에게는 에코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이어리에 기재된 에코 활동으로는 ▲가까운 길은 걷기 ▲개인물컵 사용하기 ▲안 쓰는 전원 플러그 뽑기 ▲분리수거하기 등 친환경과 관련된 유익한 내용들로 구성됐다.

참이슬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제품 패키지도 친환경적으로 리뉴얼했다. 순수함과 깨끗함을 상징하는 이슬샘과 달팽이 캐릭터를 적용해 자연주의의 느낌과 친근감을 높였다. 또한 매년 3만톤의 온실가스를 줄이는 온실가스 감축 사업 진행을 통해 저탄소 제품 인증을 획득해 에코의 가치를 더했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 상무는 “이번 캠페인은 자연주의에 에코를 더한 새로워진 참이슬을 알리는 것은 물론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실천하는 친환경 활동을 진행해 나간다는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도 저탄소 인증을 포함한 자연과 함께하는 친환경적인 활동을 통해 업계 리딩 브랜드로서 에코 캠페인 활동을 지속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성필 feelps@mt.co.kr  | 

산업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