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롯데제과 ‘엑소 EXO의 크런키한 스쿨어택’ 함께해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롯데제과(대표이사 김용수)는 최근 광고모델로 발탁한 인기 아이돌그룹 엑소(EXO)와 함께 ‘EXO의 크런키한 스쿨어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3월 20일까지이며 참여 방법은, 편의점(CU, 세븐일레븐, GS25)에서 크런키를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의 응모번호를 롯데제과 페이스북 이벤트페이지(https://socialevent.kr/crunky)에 등록하는 방식이다. 
▲ 제공=롯데제과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4월 중 엑소가 직접 해당 학교를 방문하여 전교생이 먹을 수 있는 크런키를 제공하고 엑소가 직접 준비한 선물을 주는 등 깜짝 이벤트를 선사한다.

이벤트에 참여한 선착순 2천명에게는 EXO의 멤버가 직접 녹음한 음원으로 원하는 시간에 모닝콜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엑소의 친필 사인이 들어간 CD를, 100명에게는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엑소의 컬러링(1천명)과 크런키 기프티콘(1천명)을 제공하는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당첨자는 3월말경 롯데제과 페이스북을 통해서 발표되는데, 스쿨어택 당첨자는 사전 발표가 없다. 깜짝 방문이라는 이벤트 콘셉트를 살리기 위함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엑소를 통한 적극적인 스타마케팅으로 올해 크런키 매출을 30% 이상 신장시킨다는 계획이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