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트랜드비자트랜드와 최근업계이슈를 심층분석 소개합니다.

연인 감동할 로맨틱한 식사로 달콤한 사랑 고백 하세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이 밸런타인데이의 달콤한 고백을 도와줄 로맨틱한 식사 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한다.

◇ 빠담빠담, 달콤한 차세대 치킨으로..
이탈리안 파스타치킨 카페 빠담빠담(www.padampadam.kr)은 다양한 콘셉트의 이색 치킨 메뉴와 커피, 샐러드 등의 디저트를 함께 취급하며 은은한 할로겐 조명부터 빈티지한 느낌을 살리며 노란색 벽면에 하트트리로 포인트를 준 벽과 깔금한 바닥자재, 모던한 느낌의 목재 테이블로 발렌타인데이에 맞는 특별한 메뉴와 달달한 분위기를 제공한다.
▲ 제공=빠담빠담

빠담빠담은 기존에 치킨의 식상한 양념을 배제하고 이탈리안 소스와 다양한 토핑을 접목시킨 차세대 치킨을 선보이며 20~30대 여성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주 메뉴로는 까르보나라 치킨, 스위트 갈릭치킨, 시저 샐러드, 카프레제 샐러드 등 여성들이 좋아하는 다양한 소스를 취향에 맞춰 고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게다가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터키 감자요리 쿰피르 또한 많은 여성고객들이 선호한다. 

쿰피르는 오븐에 구워 반으로 가른 커다란 감자를 치즈에 버무린 후 토핑을 얹어 먹는 터키의 웰빙음식이자 대표적인 국민간식이다. 간식은 물론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으며, 기존 치킨집에서 볼 수 없었던 메뉴로 생맥주와 함께 먹어도 제격이다.

◇ 빕스, 밸런타인 한정 세트메뉴 출시하고 뮤지컬 관람권 등 경품 이벤트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는 밸런타인 한정 '로맨틱 세트'를 출시한다. 

연인과 함께 하는 자리에 분위기를 복돋워줄 프로방스 얌 스톤 안심 스테이크와 와인 2잔, 뚜레쥬르 초콜릿으로 구성되며, CJ ONE 제휴 할인 시 44,910원에 이용할 수 있다. 

2월 16일까지 한정 판매하며, 세트 메뉴를 주문하고 결제 시 CJ ONE 카드로 적립한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뮤지컬 '해를 품은 달' 관람권(1인 2매)을, 30명에게 2만원 상당 뚜레쥬르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 더플레이스, 사랑의 축제 밸런타인·화이트 데이 위한 세트메뉴 출시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더플레이스(www.cafetheplace.com)는 사랑의 축제라는 의미의 ‘띠아모 피에스타(TI AMO FESTA)’ 세트 메뉴 2종을 선보인다. 

‘밸런타인 세트’는 블랙 모짜볼, 봄딸기 샐러드, 파스타, 디저트, 음료로 구성되고, ‘화이트 세트’는 봄딸기 샐러드, 그릴드 치킨, 피자, 디저트, 음료로 구성된다. 

음료는 1인 1천원 추가 시 로맨틱한 스파클링 글래스 와인으로 변경 가능하다. 3월 16일까지 판매하며, 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에게 쁘띠첼 ‘스윗푸딩 생크림 커스터드’를 매일 선착순 3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더플레이스 페이스북에 연인들의 사연을 응모하면 1팀을 추첨해 '와인, 꽃다발, 식사, 뮤지컬 '위키드' VIP석 티켓'이 포함된 'Lover's Dinner'를 선물한다.

◇ N서울타워, 밸런타인데이 메뉴 출시하고 전망대 고객 이벤트 풍성

▲ 제공=N서울타워
도심 속 로맨틱 아일랜드 N서울타워(www.nseoultower.co.kr)는 ‘Sweet Valentine 2014’를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에서 가장 높은 컨템포러리 그릴 레스토랑 ‘엔그릴’에서는 미슐랭 스타 셰프 던컨 로버트슨이 캐비어, 그루이어 치즈, 랍스터 및 한우 안심 등 동서양 식재료로 만든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코스를 2월 14일 저녁에 선보인다. 

N서울타워 전망대 1층에 위치한 코리안 레스토랑 ‘한쿡’은 와인 1병과 러브 메시지 타일이 포함된 밸런타인데이 메뉴를, N서울타워 플라자 2층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 플레이스 다이닝’은 전망대 티켓과 사랑의 자물쇠가 포함된 프로포즈 메뉴를 한정 판매한다.

또한 전망대에 입장하는 고객 대상으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선착순 천명에게 장미꽃과 초콜릿을 증정하며 사랑연못 앞에서는 감미로운 어쿠스틱 공연도 펼쳐진다.

◇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 내 연인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
뉴욕 정통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www.thesteakhouse.co.kr)는 연인들을 위한 품격 있는 디너 코스를 3월 16일까지 선보인다. 

입맛을 돋우는 아뮤즈 부쉐를 시작으로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애플 샐러드, 셰프 추천 파스타, 프라임 립아이 또는 뉴욕 스트립 스테이크를 메인으로 디저트와 커피가 풀 코스로 제공된다.

◇ 몽중헌, 핑크빛 베리 스파클링 와인과 즐기는 밸런타인데이 커플 코스 출시

딤섬&차이니즈 퀴진 몽중헌(www.mongjungheon.co.kr)은 라즈베리, 블루베리, 레드 커런트, 블랙 커런트 등 총 4종의 베리류를 잔에 넣고 스파클링 와인을 따라 마치 로제 와인과 같은 핑크빛 색과 달콤한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한 특별한 식전주를 선보인다. 

이를 딤섬 3종, 발채 해물 누룽지탕, 갈릭 전복 두부, 커플 새우, 블랙 페퍼 소고기 볶음 등 귀한 재료로 만든 셰프 특선 요리와 함께 구성한 밸런타인데이 커플 코스를 청담점, 안국점, 페럼타워점, 방이점 총 4개 매장에서 3월 15일까지 판매한다.

◇ CGV청담씨네시티, 외식과 영화를 결합한 올인원 패키지 상품권 ‘무빌리셔스’ 선보여

복합문화공간 CGV 청담씨네시티는 밸런타인데이에 외식과 영화를 풀코스로 즐길 수 있는 패키지 ‘무빌리셔스(movielicious)’를 제안한다. 

총 3가지 상품이며, 비비고 식사권과 영화 관람권으로 구성된 ‘시네마 비비고’,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런치 파스타 코스와 조조 영화 관람권, 발렛 이용권이 포함된 ‘시네마 파스타’, 더스테이크하우스 바이 빕스의 다이닝 코스와 영화 관람권, 발렛 이용권으로 구성된 ‘시네마 스테이크’다. 

본 상품권은 2인 기준 구성이며, 연인을 위한 데이트 코스로 준비하거나, 특별한 밸런타인데이 선물로 제격이다.

◇ 차이나팩토리, 밸런타인 식사에 어울리는 달콤한 주류 제안
차이니즈 캐쥬얼 레스토랑 차이나팩토리(www.chinafactory.co.kr)는 중국의 최고 미인 양귀비가 즐겨 먹었던 과일 리치로 만든 달콤하고 산뜻한 ‘콰이페(Kwai Feh)’와 청량한 공부가주 독이 어우러진 ‘리즈-사랑에 빠진 양귀비’를 9,900원에 1+1로 판매한다. 

또한, 상쾌함과 청량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열대 과일향의 달콤한 스파클링 와인으로, 연인들의 와인이라 불리우는 ‘벨라다 모스카토’를 9,900원에 제공한다. 

강남점, 올림픽공원점, 목동점, 대학로점, 건대점, 인덕원점, 수원 인계점 총 7개 매장에서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



강동완 enterfn@mt.co.kr  | twitter facebook  | 

머니투데이 미디어그룹 '머니S' 편집국 선임기자입니다.

이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