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빕스, 응답하라 스테이크.. 2월말까지 연장판매 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CJ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1월 한정 메뉴로 출시한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에 힘입어, 2월까지 연장 판매한다.

빕스 <응답하라 스테이크>는 출시와 동시에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출시 10일 만에 역대 신메뉴 중 가장 높은 판매율을 보였으며, 현재 빕스 스테이크 판매 Top 3 자리를 지키고 있다. 
▲ 응답하라 스테이크 (사진제공=CJ푸드빌)

뿐만 아니라 1월 1일 출시 이후 20일 만에 월 판매 목표량을 100%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또한, 응답하라 스테이크를 주문한 고객의 재 구매율이 무려 40%에 육박한다. 

1월 마지막 주가 가까워 지면서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연장판매를 문의하는 고객 요청이 많아져 빕스는 이례적으로 한정 메뉴인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한 달 연장 판매를 결정했다.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인기는 온라인에서도 뜨거웠다. 출시 당일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 ‘댓글 달기 이벤트’는 2일 만에 1만 명 이상이 참여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이후 2차, 3차 이벤트까지 약 2만 5천 명이 참여해 연일 빕스 페이스북과 트위터 등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됐다.

빕스는 <응답하라 스테이크> 2월 연장판매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실시한다. 

2월 6일까지 홈페이지 상에서 <응답하라 스테이크>의 맛을 가장 잘 표현한 칠봉이의 이미지를 고객이 투표하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이미지가 2월 한달 간 빕스 홈페이지의 모델이 된다.

빕스 관계자는 “응답하라 스테이크는 맛과 메뉴 구성에서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아 연일 매장에 연장판매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아, 고객 감사차원에서 연장판매를 결정하게 됐다.”고 전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