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명품 캐주얼 브랜드 PAT 매장에 가면.. 자신감 높여드려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뮤직마케팅 전문업체 ㈜샵캐스트(www.shop-cast.com / 대표 이정환)가 명품캐주얼 브랜드 PAT와 음원 공급 계약을 맺고 서비스에 들어간다. 이번 계약으로 PAT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매장 분위기에 맞는 음악과 함께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매장의 무형 코디네이터로 음악이 자리잡기 시작한지는 오래다. 매장음악은 인기 있는 최신곡이 아닌 매장 운용사의 브랜드와 무형 이미지에 맞는 곡이 따로 있다. 

▲ PAT 매장에 음악들어요 (사진제공=샵케스트)

샵캐스트는 PAT의 주 고객층인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40대 남녀를 초점으로 채널을 운용할 예정이다. 채널에는 PAT에서 추구하는 Fresh(신선한), Open(열린마음), Attitude(자신감)가 잘 표현되는 음원들로 채워 넣을 계획이다.

샵캐스트 관계자는 “PAT를 찾는 고객들은 밝고 신선한 패션을 추구하는 전문직종이 많다”며,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기는 만큼 그에 맞는 음악 채널을 편성, 운용할 계획”이라 밝혔다. 이와 함께 패션 매장들이 무형의 브랜드 이미지 수립을 위해 전문 음악 방송 채널을 요구해 그에 맞춰 나갈 계획이라 말했다.

이번 계약에 대해 샵캐스트 이정환 대표는 “PAT 매장을 찾는 40대는 예전과 달리 자신에게 투자를 많이 하는 연령대가 됐다”며, “40대 고객들의 자신감을 심어주는 음악 채널을 편성해 PAT와 고객의 감성의 끈을 잇는 역할을 할 것”이라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