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친환경 인증 받은 경남 산청딸기가 빵·케이크·음료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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겨울딸기 수확 소식이 한창이다. 때마침 베이커리와 커피전문점도 딸기 활용 제품을 속속 출시하고 있다. 보기만 해도 상큼한 기분이 드는 딸기를 넣은 빵과 음료로 긴 겨울 지쳐가는 몸과 마음을 깨워보자.

CJ푸드빌(대표 정문목)이 운영하는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뚜레쥬르(www.tlj.co.kr)와 투썸(www.twosome.co.kr)이 겨울 딸기를 활용한 빵과 케이크, 음료 등을 출시했다.

뚜레쥬르는 달콤한 딸기잼을 넣은 빵 위에 초코칩을 송송 박은 비스킷을 올린 ‘초코송송 딸기모자’,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한 ‘빵속에 순우유’에 딸기를 곁들인 ‘빵속에 순우유 그리고 딸기’ 등 빵 5종과 영국 빅토리아 여왕이 즐겨 먹은 것으로 전해지는 ‘빅토리아 케이크’에 딸기, 와일드블루베리, 크랜베리 등을 듬뿍 넣은 ‘순베리빅토리아’ 등 케이크 3종을 출시했다.
▲ 투썸 딸기음료 (제공=CJ푸드빌)

투썸은 상큼한 딸기를 보다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음료 4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은 딸기와 바나나를 통째로 갈아 만든 ‘스트로베리 바나나주스’, 곱게 간 생딸기에 자몽즙을 블렌딩해 한층 더 상큼한 ‘스트로베리 자몽주스’, 곱게 간 딸기에 우유와 생딸기를 그대로 넣은 ‘스트로베리 라떼’, 신선한 딸기 스무디와 복숭아 스무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피치 프라페’ 등이다.

특히 뚜레쥬르와 투썸의 딸기 활용 제품은 친환경 인증을 받은 경남 산청 농가의 딸기 등 국내산 딸기를 사용해 더욱 믿고 즐길 수 있어 안심이다.

CJ푸드빌 관계자는 “추운 겨울 활력을 잃어가는 요즘, 싱그러운 딸기가 듬뿍 들어간 제품을 통해 봄 에너지를 전하고 싶어 관련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뚜레쥬르는 순딸기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홈페이지에서 ‘순딸기 산지 맞추기’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뚜레쥬르 홈페이지에서 순딸기 시리즈에 사용한 딸기의 산지를 맞히면 정답자 중 30명을 추첨해 뚜레쥬르 제품 교환권을 증정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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