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아리가또맘마, 2013년 매장도 늘고, 매출도 늘고..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일본 오사카의 맛집을 옮겨놓은 컨셉 프랜차이즈 외식브랜드인 '아리가또맘마'의 트랜차이즈가 2013년 아모제푸드시스템으로 부터 식자재 매출신장 우수업체로 감사패를 받았다.
▲ (좌측) 아리가또맘마 김재훈 대표 (우측) 아모제푸드서비스 안영식 이사 (제공=아리가또맘마)

아모제푸드시스템은 지난 2013년동안 자사의 식자재 보급업체중에 매출신장율이 높은업체에게 이 같은 감사패를 수여한 것.

이는 지난한해동안 가맹점 숫자의 증가와 가맹점의 매출이 높아지면서 식자재 사용율이 높아졌다는 것을 검증한 것이다.

아리가또맘마의 김재훈 대표는 "지난 2013년동안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로써 꾸준하게 가맹점이 늘어왔다."라며 "올 2014년에도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