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훈남 셰프 '강레오' 스미후루코리아 모델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요리 레시피 개발, 공동 프로모션, 주부 체험단 운영 등 다방면에서 협력할 것

스타셰프 강레오가 스미후루 코리아의 얼굴이 됐다.

글로벌 청과기업 스미후루코리아(www.sumifru.co.kr, 대표 폴 쿠에켄)는 스타셰프 강레오(39) 씨를 자사 모델로 선정했다.

스미후루는 필리핀으로부터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 열대과일을 수입해 유통하는 다국적 청과 기업. 우리나라를 비롯해 필리핀과 일본, 중국, 대만, 싱가포르, 뉴질랜드, 중동 등에 글로벌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 스타셰프 강래오 (사진제공=스미후루코리아)

스미후루는 현재 아시아와 중동 등 전역에 연간 5000만 여 상자 규모의 바나나를 유통하고 있다. 특히 매년 500만 상자 이상의 바나나를 국내로 들여오고 있다.

모델로 선정된 강레오 셰프는 케이블 채널 ‘올리브’의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마스터셰프 코리아’의 심사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전문가적 식견과 거침없는 독설로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진 인물. 2012년 6월 실력파 가수 박선주와 결혼해 화제를 낳기도 했다. 

그는 현재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식당 여러 곳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배우 이수경과 서울 청담동에 일식 레스토랑을 공동 창업하며, 사업가로써의 보폭도 넓히고 있다.

스미후루코리아 측은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를 내건 스미후루와 '한국의 고든 램지’로 불리는 강레오 쉐프와의 만남은 큰 시너지가 될 것"이라며 기대감을 보였다. 

고른 램지는 전세계에서 첫 손에 꼽히는 영국 출신의 스타 요리사다. 스미후루는 1년 간 강레오와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 바나나와 파인애플 등을 활용한 요리 레시피 개발과 공동 프로모션, 주부 체험단 운영 등 다방면에서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