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수제 직화 도시락 ‘직화락’ 프랜차이즈 가맹 전개나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수제 도시락 전문점 '직화락'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펼친다.

퓨전 한식 프랜차이즈 어뮤징컴퍼니의 도시락 브랜드 직화락은 ‘직화요리의 즐거움을 도시락에 담는다’라는 슬로건으로 각종 직화요리 비롯해 마늘볶음밥, 돈가스 등 총 20여 가지의 도시락을 즐길 수 있도록 한 신규 도시락 전문점이다.
▲ 직화락 도시락 메뉴 (사진제공=직화락)

직화락은 냉동 식자재 위주의 도시락과는 차별성을 둔 직화 볶음요리를 메인으로 한다. 주문과 동시에 즉석에서 신선한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도시락에 담기 때문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돈가스와 떡갈비 또한 수제로 만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모든 메인 직화요리에는 볶은 김치와 계란후라이를 올린 추억의 양은도시락이 기본으로 나옴으로써 고객에게 감성적인 즐거움을 어필한다. 특히 매장에서는 직접 제육볶음과 오징어볶음 등 불을 내서 요리하는 직화 장면도 볼 수 있다.

직화락은 창업비용 5,000만 원대의 테이크아웃형 매장부터 카페형 매장까지 창업자의 상황을 고려한 맞춤형 창업을 지원한다.

도시락 창업 초보자를 위한 창업시스템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본사에서 직접 교육, 운영 노하우 등을 제공해 창업의 위험을 최소화하고 수익성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직화락 대표는 “직화 도시락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본격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하게 됐다”며 “앞으로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여 최고의 브랜드를 만들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