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다양한 사케를 맞게.. 1+1으로 즐겨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그룹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와 일본 최고의 외식그룹인 와타미의 합자를 통해 출범한 일본 캐주얼 레스토랑 ‘와타미 Korea’(대표 조두희) 에서 고품격 사케 신메뉴를 출시했다.

와타미는 팩사케가 주를 이루는 국내 사케시장에 오토코아마 도꾸베츠 준마이슈, 투보타 센쥬 등의 사케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토쿠베츠(해당 양조장의 독특한 양조기법)’, ‘준마이(누룩만으로 발효)’ 등의 차별화된 양조기법과 ‘다이긴죠(정미율 50%이하)’, ‘긴죠(정미율 60%이하)’, ‘혼죠조(정미율 70%이하)’등 다양한 정미율에 따라 분류되는 여러 종류의 사케를 취급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 와타미 신메뉴 소개 (사진제공=와타미)

와타미는 송년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을 맞아 12월 31일 까지 사전 예약을 한 고객에 한해 ‘사케 1+1 행사’ (쇼치쿠바이 텐 or 가모츠루 혼죠조) 를 실시하며, 5,000원권 외식상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를 실시하고 있다. (단, 25,900원 또는 39,900원 연회 메뉴 주문 시)

한편 와타미 Korea는 강남 1호점과 종로 관철점 2호점을 성공적으로 안착시켜 정통 일본식 요리가 중심이 되는 이쇼쿠야(居食屋) (이쇼쿠야(居食屋): 장소 [居(i)], 음식 [食(shoku)], 레스토랑 [屋(ya)]을 합성한 다이닝 컨셉) 컨셉을 선보이고 있다.

한국화된 신 메뉴를 끊임 없이 개발해 서울 경기권 및 주요 위성도시에 순차적으로 점포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