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응답하라 1994, 김성균·손호준 피자 먹는다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피자헛, 스마트 런치 신메뉴 광고 모델로 

한국 피자헛(www.pizzahut.co.kr)이 스마트런치 신메뉴 출시를 앞두고 드라마 '응답하라 1994'의 김성균과 손호준을 모델로 동반 발탁했다.

▲ 사진제공=피자헛

피자헛 마케팅 관계자는 “김성균과 손호준은 최근 드라마 속 캐릭터로 ‘해삼(해태-삼천포)커플’이라는 애칭을 얻을 만큼 환상의 호흡을 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두 배우의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을 통해 새로운 맛과 모양으로 한 층 더 스마트해진 신제품의 놀라운 변화를 전하고자 이번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피자헛 광고는 김성균과 손호준이 스마트 런치 신메뉴의 놀라운 맛과 모양, 가격에 세 번 놀란다는 내용으로, 드라마 속 어리숙하면서도 귀여운 해삼 커플의 매력을 그대로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개성 있는 사투리로 티격태격하는 애드립 대결로 광고에 재미를 더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피자헛 스마트 런치는 부담 없는 가격과 알찬 메뉴 구성을 바탕으로 한 실속 점심메뉴로, 더 맛있고 새로워진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다.

한편, '해태와 삼천포'가 등장하는 스마트런치 새 광고는 12월 중 공개될 예정이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