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느낌 아는 남성들이여, 매월 마지막 주 화요일 모여라..

빕스, 오직 남성 고객만을 위한 '슈퍼맨즈 데이' 실시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사진제공=빕스)

CJ 푸드빌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스테이크하우스 빕스(VIPS, www.ivips.co.kr)가 오직 남성 고객만을 위한 '슈퍼맨즈 데이' 이벤트를 11월 마지막 주 화요일에 진행한다.

이날 남성 고객이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를 주문하면 ‘빕스 하우스 와인 1병’을 무료로 제공한다. 2인 이상은 1병, 5인 이상은 최대 2병까지 제공되는 통큰 이벤트이다.

빕스는 최근 남성 고객 비율이 40% 이상 넘어서는 등 외식 시장에서 남성 고객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어 이들을 타겟으로 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기획했다.

특히, 빕스는 업계에서 가장 많은 20여 종의 스테이크 메뉴를 제공하고 있어, 남성 고객의 무려 65% 이상이 스테이크 메뉴를 주문한다. 더불어, 스테이크와 함께 와인이나 맥주 등 주류를 즐기는 기호를 반영해 스테이크 주문 시 와인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

빕스 마케팅 관계자는 “미식을 즐기는 남성 고객들의 비중이 급증하고 있고, 주 고객층이 여성인 패밀리레스토랑 업계에서 남성 마케팅을 펼치는 것은 이례적인 일”이라며 “앞으로 성별뿐만 아니라 더욱 세분화된 고객 니즈를 반영한 노력으로 고객 만족을 극대화 하겠다”고 전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