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국제방송영상견본시, 오가다 한방차 외국바이어 등에 큰 인기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프랜차이즈 코리안 티 카페 ‘오가다(대표 최승윤, www.ogada.co.kr)’가 9월 11부터 13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제방송영상견본시(BCWW) 2013’에서 MBC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오가다의 차를 제공하는 특별한 행사를 진행중이다.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지상파 4사를 비롯하여 케이블, 종편 등 국내 방송사들과 영국의 BBC Worldwide 등 전세계 50여 개국의 제작사들이 참여해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전시, 판매한다.

오가다는 11일과 12일 양일 간 대장금, 구가의 서, 트윅스 등을 방송하는MBC 부스에 간이 매장을 열고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오가다의 대표 메뉴인 석류오미자차와 대추감초차를 제공한다.

석류의 달콤함과 오미자의 새콤함이 어우러진 석류오미자차와 대추의 깊은 단맛에 감초 특유의 향이 어우러진 대추감초차는 방송국 관계자와 국내 방문객은 물론 외국 바이어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얻었으며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오가다 관계자는 “다각적인 문화마케팅을 통해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이번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밝히며 “전시회, 공연 등 문화 이벤트는 물론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차 문화를 선도해나가는 데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섯가지 아름다운 차라는 의미의 오가다는 2009년 브랜드 런칭 이후 전국 60여 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프리미엄 코리안 티 카페다.

국내산 최고품질의 천연 한약재를 화학 첨가물 없이 달여낸 한방차를 비롯하여 국내산 농산물로 만든 신선한 주스 등 건강음료와 인절미 브레드, 오미자베리빙수 등 전통 주전부리를 감각적으로 재해석해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한국을 대표하는 카페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 0 %
  • 0 %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