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식각 업체 브랜드별 최신 뉴스와 동향을 전달해 드립니다.

네네치킨와 한국 야쿠르트가 함께하는 ‘Healthy Food’ 는..

기사공유
  • 카카오톡 공유
  • 카카오톡 공유
  • 네이버 블로그
  • 카카오스토리
  • 텔레그램 공유
  • url 공유


치킨 프랜차이즈 전문 브랜드인 '네네치킨'이 게임업체인 엔씨소프트와의 제휴 마케팅에 이어 식음료업체인 한국 야구르트와 오는 28일까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 야구르트와 진행하는 ‘Healthy Food’ 이벤트는 그 동안 상대적으로 소홀했던 30-40대 여성고객들을 주요 대상으로 야구르트 홈페이지를 통해 ‘네네치킨 상품권에 당첨된다면 누구와 함께 즐기고 싶은지’ 그 이유를 이벤트 코너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이다.

온라인 추첨을 통해 당첨자에게는 네네치킨 시식권이 제공된다.

또 야쿠르트 아줌마를 통해 직접 전달되는 청구서에 ‘네네치킨 파닭과 함께 건강에 좋은 파 이야기’를 소개하고 관련 이벤트 내용을 고지할 예정이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 올 3월 NC 다이노스 구단과의 협약식 이후 스포츠, 게임 등 여러 분야에서 제휴 마케팅을 진행해왔다.”며 “이번 식음료 업계와의 제휴 마케팅을 기점으로 많은 고객들이 재미있는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휴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네네치킨은 올해부터 NC다이노스 구단과의 협약을 통해 홈구장 입점, 구장 상시 이벤트 등 활발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으며 엔씨소프트와도 온 오프라인 제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는 등 여러 영역에 걸쳐 다양한 연령층 고객들에게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쳐오고 있다.


  • 0 %
  • 0 %
목록